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208 [SF] 君を愛したひとりの僕へ 감상


「꿈을 꿨어」



「꿈?」


「응.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의 내가 만나러 오는 꿈」


「미래의 나는 있지, 내가 어른이 되어서도, 할머니가 되어서도, 코요미군과 함께라고 말 했어」

「할아버지가 된 코요미군은, 치매에 걸려 날 잊어버려.

그러면 나는 코요미군을 구해준 뒤에,

이름을 밝힐만한 사람은 아니에요라고 말하는거야」


「……치매는 틀림없이 네가 먼저 걸릴 거야」


「아하하, 그럴지도. 그럼 그렇게 됐을때,

코요미군이 나를 구해줘」


「그래, 좋아」


「정말로?」



「약속할게. 네게 무슨일이 생기면, 반드시 내가 구해줄게」








타이틀 : 君を愛したひとりの僕へ

글 : 오토노 요모지

일러스트 : shimano

레이블 : 하야카와 문고 JA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6년 7월 8일 기준)

평가 : 9.3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