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207 [SF] 僕が愛したすべての君へ 감상



그리고 내가, 이 기쁨을 전하고 싶은 또 한 사람에게.


내가 주사위의 한 눈이라고 했을 때,

6뿐만 아닌,

10이나, 100이나 1000이나, 10000이나.


어딘가 먼 곳의, 병행세계의 모든 나에게.
카즈네가 아닌 누군가를 사랑한, 한 사람 한 사람의 나에게.


네가 카즈네 이외의 누군가를 사랑해주었으니까,

나는 카즈네를 사랑할 수가 있었다.
고마워. 진심으로 감사를. 나는 지금, 무척이나 행복합니다.


그리고, 내가 아닌 나를 사랑해준, 카즈네가 아닌 누군가에게.
감사와 같은 만큼의, 축복을.






부디 너와,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세계 어딘가에서 행복하기를.









타이틀 : 僕が愛したすべての君へ

글 : 오토노 요모지

일러스트 : shimano

레이블 : 하야카와 문고 JA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6년 7월 4일 기준)

평가 : 7.8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