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299 [라노베] 君と夏と、約束と。 감상








그녀가 나타난 그때까지, 남녀 누구나 평등하게 대해왔다.
조숙한 반 여자아이에게 딱 한 번 고백을 받은 적도 있었지만,

그 여자아이를 의식한 적은 그 이전에도 이후도 없었다.
나는 분명 그런 데에 관심이 없는 인간일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반 친구들이 연애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어딘가 한 걸음 물러선 곳에서 그걸 보고 있었다.
그래서, 그때까지는 상상하지 못했던 거다.





처음으로 만난 사람을, 영문도 모른 채 좋아하게 된다는 것도.
이렇게나 간단하게,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는 것도.

















타이틀 : 君と夏と、約束と。
글 : 마나카 고야
일러스트 : 지유2
레이블 : GA 문고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7년 12월 22일 기준)
평가 : 5.1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