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254 [라노베] 白翼のポラリス 감상









하늘을 나는데에는 이유가 필요하다.

나는 아카샤·미그라텔의 아들이고, 『백익』의 이름을 잇는 자이며, 스왈로우니까.


나는, 하늘을 날 수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하늘을 날기 위해」서는 날 수 없다.

나는 내 고집만으로는 날 수 없다.


나는, 아버지처럼은 되고 싶지 않다.

















타이틀 : 白翼のポラリス
글 : 아베 아이키
일러스트 : 야스모
레이블 : 코단샤 라노베 문고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7년 6월 15일 기준)
평가 : 8.6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