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스타의 신작 미소녀만화경입니다. 이번 발매작은 그 중 첫번째 에피소드.
2천엔대 작품치고는 코스트 퍼포먼스가 꽤 좋죠. 그렇다고 4천엔짜리에 넣기는 살짝 부족한 그런 퀄리티.
H 애니메이션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건 좀 지나친 욕심인거 같고 아무튼 가격을 고려해보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퀄리티죠.
단지 체험판을 먼저 플레이 했을 경우와는 인상이 살짝 달라지는 경향이 있는데, 체험판 시점에서는 꽤 시리어스한 분위기를 풍겼거든요.
근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단순한 변태 바캇푸루 이챠러브 코메디(?) 스러운 그런 내용. 후반부로 갈 수록 점점 더 심해지는듯. 솔직히 드라이브 붕가붕가는 조오오오온나 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키리에가 극 후반부까지 계속 츤으로 밀고 나가는게 더 재밌었을 거 같기도 한데 그게 좀 아쉬운 부분.
그리고 아마 제일 공이 컸던건 키리에 성우인 아오바 링고. 정말 부담스러울 정도의 연기를 보여주는데, 덕분에 펠X씬은 다 넘겨버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튼 이정도 퀄리티만 보장 된다면 이 시리즈 작품은 다 기대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참, 기독스킵 설정 옵션이 없으니 주의. 스킵시 무조건 다 스킵됩니다. 조만간 패치 나오긴 할거 같긴한데 왜 이런 중요한걸 아예 안 넣어놓은건지 미스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