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121 [SF] リビジョン 감상




10년 전의 나는 야스히코를 낳는 비젼따윈 보지 않았다.


10년 후의 나는 야스히코를 낳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낳았다.


현재의 나는 낳는 쪽을 택했고, 하지만 그건 잘못 되었다는 이야길 들었다.


그렇다면 어째서――과거의 여름에 그만큼의 야스히코가 존재한걸까?


내가 틀리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그렇다면 나는 그렇게 할 것이다.


야스히코를 구하기 위해서 모든 책임을 진다.




「여보」



결의를 담아, 카스미는 말했다.




「과거를 바꿔요」




타이틀 : リビジョン(리비젼)

글 : 호죠 하루카

일러스트 : usi

레이블 : 하야카와 문고 JA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5년 2월 7일 기준)

평가 : 8.9 / 10






리라이트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