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243 [라노베] 弱キャラ友崎くん 3권 감상







내가 좀 더 자신의 생각을 잘 전할 수 있었더라면, 이런 일은 없었을 거다.
내가 좀 더 자신의 생각에 이유를 붙였더라면, 설득도 가능 했을 거다.



나는, 자신이 약캐라는 사실에, 처음으로 싫증이 났다.



내가 약캐니까.
그러니까 이렇게 남과 엇갈리고, 한번 얻어낸 관계를 이렇게나 간단히 잃어버린다.






나는 어째서 약캐인걸까.
어째서 이렇게나, 약한 거냐.
















타이틀 : 弱キャラ友崎くん Lv.3
글 : 야쿠 유우키
일러스트 : 플라이
레이블 : 가가가 문고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7년 3월 13일 기준)
평가 : 9.6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