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했던 대로 21일 오픈.
오랜만입니다, 키오입니다. 건강하셨는지요.
전작『하루마데, 쿠루루.』의 발매 후, 어떻게든 다음 작품을 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공개가 늦어진 점을 먼저 사과드립니다.
덕분에 제작 자체는 큰 문제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대로가면 내년 여름에는 발매 할 수 있을거라고 여겨집니다.
◆『나츠쿠모 유루루』에 대해서
그렇게 됐으니 우선은 다음 작품『나츠쿠모 유루루』부터.
먼저 전해드린대로 이번 작품은 여름의 이야기입니다.
거기다 폐허도 나오고 해서 호러 전개를 기대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현재로서는 그런 전개는 없을거라고 보여집니다. 불안한 표현이긴 하지만, 없어요, 아마…
※와타나베씨가 뭘 할지는 아무도 모르거든요.
지금까지 만들어진 시나리오를 보면 분위기쪽으로는 한파마니아 소프트의 『하늘 위의 장난감』전반부에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그 바보스럽고 즐거운 여름방학의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은 상당히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하니 부디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은 기본적으로 『하루쿠루』의 스탭이 메인이지만, 일부 뉴 페이스를 불러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래쪽은 개인적으로도 기대되는 사람이라 결과물이 기대됩니다.
사이트의 완전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는데, 캐릭터 정보나 그 외 정보,
그리고 전작에서도 호평이었던 『알기 쉬운 시리즈』와『쵸보라우 선생님의 웹 코믹』을 연재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스밋코 소프트 BLOG에 대해
스밋코 소프트에 관한 정보를 하나로 모으자 싶어서, 새롭게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전작은 임시로 설치해둔 일기였고, 하루쿠루 사이트 안에 있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새롭게 블로그를 만듦으로서 지금보다(조금)는 빠르게 정보를 전해드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는『나츠쿠루』그리고『하루쿠루』의 정보, 그리고 스밋코 소프트 전체의 활동에 대해서도 전해드릴 예정이니 꼭 체크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갱신은 사이트 갱신과 맞추어 주1회가 원칙이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그 이상의 갱신을 할수도 있고, 키오 혹은 마루야마가 쓰러졌을 경우에는 한번 쉬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점은 미리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나루쿠모 유루루』내년 여름 발매를 목표로 현재 제작중입니다!
키오 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