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잡지 발매일 전이라 자세한 내용은 없고, 일단 신작 소식 3가지가 나왔습니다.
feng의 신작 『ちいさな彼女の小夜曲』
유니존시프트 엑센트의 신작 『おたマ! ~おたく仲間はちっこいマニア~』
OHP : http://www.softpal.co.jp/accent/project/project27/
D:drive.의 신작 『ツゴウノイイ彼女』
자세한 정보는 전격히메 발매일인 30일쯤이 돼야 나올듯.
개인적으론 오늘 나온 소식들 중 가장 기쁜 소식.
오랜만입니다. 다시 한번 이렇게 스탭 일기를 쓸 수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설마설마 했던 전개가 되었습니다.
세상일이란건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거네요......
이미 트위터의 고지로 파악하신 분도 많으실텐데, 『하루마데, 쿠루루.』가 모에게 어워드 5월 월간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완성시의 일기에 적었던「눈에 보이는 형태의 평가」를 설마 이런 형태로 보게 될 줄은, 놀라움 반 기쁨 반이었습니다.
발매시에도 말씀드렸듯이, 하루쿠루의 출고수는솔직히 좋지 못했습니다.
순수하게 판매량만을 이야기하자면, 성공이라고는 말하기 어려운 레벨이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발매후에 여러분의 응원으로여러 곳에서 플레이 했다는 보고를 보았으며, 끝까지 제대로 제작을 하길 정말로 잘 했다고 새삼스레 생각합니다.
스탭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한가지 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스밋코 소프트의 신작 기획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세한건 앞으로 정해가겠지만, 제작 프로듀서인 마루야마씨에게'꼭 다시 이번 스탭들로' 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스케쥴 상황이나 기획의 내용에서 '하루쿠루의 스탭 전원이 그대로' 는 힘들겠지만,
기본적인 부분은 변하지 않을 예정이므로, 고지를 즐겁게 기다려주셨으면 합니다.
※덧붙여 다음 기획의 이야기를 조금 하자면,『여름 배경으로 폐허, not 호러』라는 느낌입니다. 기획의 GO사인이 내려진 후, 현재 빠른 속도로 큰 틀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이번 작품에 대한 반성점, 개선했으면 하는 점 등의 의견에 대해서도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이쪽도 물론 다음 작품에 반영 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좋은 작품을 만드려 합니다.
여러분의 반응은, 충분할 정도의 답변으로 받았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또 다시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이쪽에서, 재미있는 작품을 만드는 것으로 보답하려 합니다!
그럼 또 다음 작품의 일기에서 만났으면 합니다. 건강하세요.
Posted by : 키오 나치
으흐흑 선생님 스밋코가 숨을 쉬어요....
신작에 관한 내용은 저번주쯤에 키오가 이미 운을 띄워놔서 혹시나 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ㅜㅜ
개인적으론 하루쿠루 스탭 그대로 가는게 좋긴 한데, 그래도 욕심을 조금 부려보면 사사이 단독 원화로....
레페이아x와타나베x키오xSHINx슬립워커x모무 의 파워 친목 라인도 한번 보고 싶긴 합니다. 진짜로 하는거 아냐?
배경이 폐허라면 폐허에 환장한 모 만화가가 원화가로 들어올 확률도.....없잖아 있긴 한데.
한파쪽에선 이미 와타나베랑 두번이나 태그를 맺기도 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