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서적

#214 [라노베] 近すぎる彼らの、十七歳の遠い関係 감상






나는 이즈미와 직접 연락처를 교환하지 않았다.

서로 전화번호를 알고 있을 뿐이다.

메일도 한 적이 없고, SNS 계정도 모른다.

함께 살고 있으니까 전화만 가능하면 충분했다.




내가 모르는 이즈미의 일부를 그가 알게 되어버린다는 사실이,

어쩐지 싫었다.


지금이라면 확실히 알 수 있다.



다른 남자에게 이즈미를 알리고 싶지 않는 것이 아닌가 하는,

얼마 전의 유리코의 지적은 맞았다.




스스로도 이해할 수 없는 억지스러운 생각에, 자연스레 한숨이 흘러 나왔다.











타이틀 : 近すぎる彼らの、十七歳の遠い関係
글 : 쿠도 유우
일러스트 : 카즈하루 키나
레이블 : 패미통 문고
국내 발매 여부 : 미발매(2016년 9월 11일 기준)
평가 : 7.1 / 10